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야기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핵심전략 2020. 11. 30.

추워지는 겨울 날을 나기 위해서는 온열매트는 필수입니다.

올해 겨울은 유독 추운 것 같은데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온열매트를 찾아봤습니다.

여러 가지 온열매트, 전기장판을 찾아봤었는데 저는 결국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왜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를 선택했는지 장단점과 1달간 사용한 솔직 후기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참고로 글 중간에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 최저가 링크를 찾아서 걸어두었으니, 확인해보세요.

- 최저가 링크는 제가 구매를 위해 찾은 링크이며 11월 기준입니다.

- 더 싼 곳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 장점]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의 가장 큰 장점은 기술력? 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 구매시 가장 눈에 띄는 게 각종 특허화 국립과학기술원과의 공동연구를 해서 만든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전기장판은 많은 사람들이 전자파를 신경 쓰는데요.

셀리온 인공지능 온 열매 트은 유해 전자파가 아예 없다고 합니다.

또한 온도 조절 센서가 있어서 AI가 숙면을 취하기 좋은 온도로 온도조절을 해준다고 하네요.

내 몸에 자세까지 분석해서 데워주고요, 주변 온도(새벽 등)에 맞춰서 온도도 조절해줍니다.

저는 혼자라서 이 부분이 큰 장점으로 느끼긴 어려웠는데요.

부부나 자녀가 같이 사용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왼쪽, 오른쪽을 나눠가지고 사람마다 맞춤형으로 온도를 조절한다고 합니다.

 

 

여담이지만, 이제는 인공지능이 들어가지 않는 제품은 없는 것 같네요.

AI가 들어가 있어서 IOT 기술로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집 들어가는 길에 켜놓으면 집 와서 샤워하고 따뜻하게 데워진 곳에서 잘 수 있는 것이 정말 은근히 꿀입니다.

 

또 전기장판은 참 좋지만 세탁과 보관이 힘들잖아요.

셀리온 인공지능 온 열매 트은 세탁도 가능하고, 접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그냥 세탁기에 넣고 물세탁 돌려버리면 됩니다.

접어서 보관하는 것도 무겁게 1,2번 접는 것이 아니라 이불처럼 구기고 접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세탁은 통돌이 세탁기 말고 드럼 세탁기만 가능합니다.

 

셀리온 인공지능 DC 온열매트(퀸)

COUPANG

www.coupang.com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 단점]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의 가장 큰 단점은 아무래도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싸기만 한 온열매트 아닌가?

기존 온열매트나 전기장판과 뭐가 차이점이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사용해보면 저는 가격 값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전기세도 안 나오고 잠이 들 때 그 따뜻하고 쾌적함을 가격과 환산한다면, 1달 만에 저는 뽕을 뽑았다고 생각합니다.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 솔직 후기]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를 1달 동안 사용해본 결과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저는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를 부부가 같이 사용하거나, 아기가 있는 집에 오히려 추천드립니다.

발열 기술력도 괜찮고 좌우 온도를 조정하는 것과 전자파가 0이라는 점에서 민감하거나 자녀를 위해 사용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나겠지만 겨울이 아닌 시점에 세탁과 보관까지 용이하다는 것은 정말 큰 장점인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