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야기

[커버퀸콜라겐팩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진짜 커버 '퀸'일까?

by 핵심전략 2020. 12. 9.

 

 

최근 홈쇼핑에서 커버퀸콜라겐팩트에 대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구매를 해봤는데요.

내돈내산 커버퀸콜라겐팩트 솔직후기, 진짜 커버의 '퀸'인지 말씀드릴게요.

추가로 글 중간에 커버퀸콜라겐팩트 인터넷 최저가 링크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커버퀸콜라겐팩트 측으로부터 1원의 현금, 현물을 받지 않은 광고글이 아닙니다.

커버퀸콜라겐팩트

 

커버퀸콜라겐팩트는 홈쇼핑을 보고 샀는데요.

홈쇼핑 단독판매만으로 이루어지다가 최근에는 쿠팡에서도 판매하더라고요.제가 커버퀸콜라겐팩트를 산 이유는 간단합니다.수분과 커버능력 때문에 샀는데요.

 

 

우선, 커버퀸콜라겐팩트은 콜라겐수가 들어있다고 해요!콜라겐수가 건조하지 않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또한 주름이랑 탄력까지 커버해준다는 말 때문에 샀어요.

 

실제로 커버퀸콜라겐팩트은 수분에센스, 콜라겐수가 있어서 사용하고나서 건조함은 전혀 없었어요

보통 커버는 커버력만 나오지 수분력은 포함되어 있지 않잖아요.

그런면에서는 커버퀸콜라겐팩트는 합격이었어요.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좋은 점이 있었어요.바로바로 '다이아몬드 파우더, 사파이어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다는거에요!

 

https://coupa.ng/bNqnwf

 

커버퀸 콜라겐 커버팩트 본품+리필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내 몸에도 없는 다이아몬드, 사파이어를 얼굴에 바르다니 기분도 좋구요.

생각보다 반짝반짝 얼굴이 빛나는 것 같아서 더 탄력있어 보이더라고요.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파우더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실제로 주름개선이랑 얼굴 리프팅 효과!

노화방지 특허성분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커버퀸콜라겐팩트를 주름 부위랑 리프팅 부위에 발라요.

특히 눈가 주름이랑 팔자주름에 톡톡 두들긴 다음에눈꼬리나 처진 볼살(심술살)에 하면은 올라간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커버퀸콜라겐팩트은 주름과 탄력이 걱정되기 시작하는 나이에는 1번쯤 써볼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