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공략

[grn 허위광고?] 남자를 위한 grn 검정이 부작용 자세히 보자

by 핵심전략 2019. 12. 4.

grn 검정이, 분홍이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grn 시리즈 잘 살펴보고 사셔야 합니다.

요즘 많은 건강기능식품이 인터넷에서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요.

조금 더 비판적인 시각으로 살펴보실 필요성이 있습니다.

오늘은 grn 시리즈 중 grn 검정이, 특히 grn 검정이 부작용부터 grn 허위광고까지 비판적인 시각에서 살펴보겠습니다.

* 절대 grn을 비하할 의도는 없으며 사실만을 가지고 말씀드리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목   차 - 

1. grn 허위광고

2. grn 검정이

3. grn 검정이 부작용 

grn 허위광고

1. grn 허위광고

티지알앤은 분홍이 초록이 등으로 굉장히 유명한 회사입니다.

특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습니다.

하지만 결국 이는 대부분 grn 허위광고로 식약처에 적발됐습니다.

다이어트, 변비 등 효과가 있다는 실험을 조작하기도 하고 체형 변화 사진이나 댓글 등을 조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grn 허위광고는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식약처는 가짜 체험기, 적립금 제공 등을 grn 허위광고를 지적했습니다.

식약처에 적발된 grn 허위광고는 분홍이, 초록이, 녹차카테킨, 가르시니아, 다홍이, 주홍이, 진녹이, 검정이, 천둥이 등 수 많은 제품이 grn 허위광고로 적발됐습니다.

grn 허위광고를 비롯하여 최근 SNS를 중심으로 과대광고, 허위광고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식약처는 소비자 신고 인센티브제도나 조금 더 강력한 처벌 등을 통해 허위광고를 줄일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2. grn 검정이

grn 허위광고로 걸린 품목 중 하나인 grn검정이는 어떤 효능이 있는 걸까요?

grn 검정이는 전립선 건강을 중심으로 광고하고 있습니다.

전립선이 안 좋거나 빈뇨, 잔뇨감 등 남성을 타겟하여 grn 검정이의 효능을 알리고 있습니다. 

 

grn 검정이 주 성분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함유입니다.

나머지는 비타민 및 아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주 성분인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외국 임상시험 결과 잔뇨량을 개선하였고 소변의 배뇨 빈도 역시 개선했다는 연구결과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는 95년, 97년 등 90년도 후반의 연구결과가 많습니다.

최근 연구결과로는 쏘팔메토가 전립선 비대증을 비롯한 전립선 증상에 아무 효과가 없다는 연구결과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단지 상반된 의견의 연구결과가 있다는 것만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grn 검정이의 다른 성분으로는 옥타코사놀이 있습니다.

이 역시 젖산 농도를 낮춰주고 피로감을 낮춰준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grn 검정이 복용방법으로는 하루에 1 캡슐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3. grn 검정이 부작용

 

 

grn 검정이 부작용에 앞서 상품정보에 나와 있는 주의사항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부 알레르기 반응이 생기거나 이상 사례가 나올 시 즉시 전문의와 상담하셔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나와 있는 grn 검정이 부작용으로는 속이 메스껍거나 더부룩해질 수 있습니다.

grn 검정이 부작용을 주 성분으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쏘팔메토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최근 연구결과에서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 살펴보면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의 국내 임상시험은 1건밖에 없습니다. grn 검정이를 비롯한 쏘팔메토 제품들의 국내 임상자료가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grn 검정이 부작용은 위에 나온 것처럼 소화기계 장애가 대표적입니다.

소화불량을 비롯한 변비, 설사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더욱 심한 경우 고혈압까지 올 수 있습니다.

 

grn 검정이 부작용의 다른 측면으로는 성기능 저하가 드문 확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는 쏘팔메토의 부작용입니다.)

전립선 건강을 위한 grn 검정이를 복용하면서 아이러니하게 성기능 저하가 grn 검정이 부작용으로 발생한다면

정말 속상할 것 같습니다. 

 

 

댓글